Evanston Bike Club에서 주최하는 100mile짜리 관광 라이딩

http://www.evanstonbikeclub.org/content.aspx?page_id=22&club_id=690768&module_id=177315


6AM Gilson Park 에서 모였다. Gilson Park에는 triathlon 대회가 있어서 사람들이 많이 있었다.

North Shore Century의 시작장소인 Dawes Park에 가서 팔찌를 하나 받고, 먹을것을 챙기고, 사진을 찍고 출발했다. 처음에는 12명이 같이 달리기 시작했다. 

길을 잘 못들었는데, 뒤에서 다른 사람들도 따라 와서 좀 미안했다. 어느 정도 달리다 보니 그룹이 나눠졌다. 내가 달린 그룹은 너무 열심히 달려 첫번째 rest area를 지나쳤다.

두번째 rest area에서 12명이 다 만났고, 몇몇 분은 돌아가시고, 100 miles을 달리기 위해 열심히 페달링을 했다. 자전거를 고쳐주는 곳에서 완전 잘타는 Dwayne Wade를 만나서 오랜만에 인사를 했다.

rest area마다 먹을것이 많이 있고 정리도 잘 되어 있어서 쉬면서 잘 달렸다.

4번째 rest area에서 Dwayne Wade가 달리는 그룹에 같이 달리게 됐다. 역시 잘 자타는 그룹이라 평속 20마일을 넘음. 90마일 지점에 있는 rest area를 지나치고, 바로 출발했던 곳으로 돌아왔다.

여러명이서 달리니까 속도도 빠르고 휠씬 재미있다.


Strava에서 기록을 좀 보니까 100mile도 힘들어했었는데, 이 코스를 2번 달린, 200mile을 탄 사람도 있었다. 알고보니 Evanston Bike Club에서 함께 몇번 달린 형님이다. 오호~ 100은 좀 짧았나보다. 새벽 4시부터 타셨던데. 대단하시다. 나도 내년에 한번 도전해볼까??




https://www.strava.com/activities/717124575


https://www.relive.cc/view/717124575


Posted by 아침형라이더